(주)사랑과 평화(대표 채효순)와 (주)국민행복(회장 이장원)은 21일 백약팜스토리를 통한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상호상생 에 인식을 같이하고 국민이 건강하고 안전한 농,식품 소비문화 공급을 위해 협력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위치한 (주)사랑과 평화 빌딩 3층 사무실에서 채점식 백약연구소장, 채승현 회장, 채효순 (주)사랑과 평화 대표이사, 이두원 한국인성문화진흥원 이사장, 정재웅 국민행복 이사, 김영선 한국소비(주)총괄이사, 박용우 한국소비(주)이사를 비롯한 양사 이사진 및 실무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의미 있는 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주)사랑과 평화 연구소에서 과학영농융합으로 특허 개발된 ‘백약팜스토리’로 생산되는 멸균공법 농산물과 기능성 식품 및 공산품을 한국소비(주)의 풀렛폼 유통방식으로 건강100세 시대에 안전성을 최우선 과제로 대 국민건강을 위하여 양사가 긴밀한 소통과 협력체계로 역할분담을 진행키로 했다.
그러면서, 양 기관은 세부적으로 ▲생산제품 안전성 교육 ▲도농간 친환경농산물 유통 ▲건전한 소비문화 저변확대 ▲스마트 팜 조합원 모집 ▲ 조합원 교육 및 자격증서 발급 ▲건전한 소비문화 촉진 ▲실무협의체 구성 등, 평생 일자리찾기운동에 역량을 모으기로 했다.
한편, 사랑과 평화 채효순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자사가 특허 개발한 백약팜스토리를 통해 경기침체에 따른 고소득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한몫을 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피력하고 건강 선호도가 높은 시기에 안전하고 건전한 소비문화를 높여 나아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