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패밀리 DAN싱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사촌 동생 대금연주가 오경수가 우정출연
가수 조관우가 오는 6월 11일(토) 오후 5시에 강화 스페인 마을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스페인 마을에서 2019년과 2020년에 이어 올해로 세 번째 콘서트인 이번 콘서트에는 지난 2일 ‘판타스틱 패밀리 DAN싱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사촌 동생 대금연주가 오경수가 우정출연한다.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드러머인 김선중과 키보드에는 작곡가 위종수, 피아노 조현석, 베이스키타 박한진, 기타에 타미 김 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와 코러스 에는 김동원이 함께 한다. 그 외 조관우의 첫째 아들인 조휘가 코러스로 참여해 조관우와 듀엣 무대도 펼칠 예정이다. 게스트로는 ‘보이스킹’ 만점신화 주인공인 성악가 바리톤 ‘장철준’이 출연 한다.
조관우의 히트곡인 ‘꽃밭에서’ ‘늪’ ‘길’ ‘님은 먼곳에’ 와 신곡 ‘비가 오려나’ ‘엄마의 노래’ 드라마OST 사랑이 오네요 ‘불꽃’, 다모OST ‘마지막 안식처’, 뻐꾸기 둥지OST ‘상실’ 등 명곡들로 꾸며진다.
11일 콘서트 현장에서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MD638, 히라(Heelaa)협찬)되며 이번 무대는 함께 하지못하는 팬들위해서 유튜브 "스페인 마을" 채널에서 실시간 송출 예정이다, 시원하게 펼쳐져 있는 바다와 이국적인 스페인의 정취가 함께 어우러진 ‘숲 속 콘서트’로 ‘스페인마을(강화)’에서 주최했다.
저작권자 © 복지TV중부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