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5일, 원광 디지털대학교...웰니스문화관광학과 인재양성 기대
원광디지털 대학교가 지난6월15일 (사)한국인성 문화진흥원과 학술연구 및 웰니스문화관광 등 관심분야 발전을 위한상호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은 인적.학술.교류협혁을 통한 웰니스문화관광 분야의 공적발전을 지향하고 체계적인 고등학교를 통한 전문가 양성 및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해 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과 (사)한국인성문화진흥원 이두원 이사장외 양기관 주요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의 공동 관심분야는 △학술교류 및 연구 △학술회개최 △웰니스문화관광 인재육성 등, 이번 협약으로 (사)한국인성문화진흥원 추전한 회원 및 임직원이 원광디지털대학교입학 시 ▲단체협약 장학금 추진 ▲입학금 면제 ▲수업료30%감면 ▲기타 호혜적 협력 ▲상호간의 우호 증진을 협약했으며, 김규열 총장은 교육단체와 협약으로 많은 인재들이 웰니스문화관광학과 인재양성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또한 진흥원 이두원이사장은 도학과 과학을 겸비하여 행복을 창조하는 대학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니스문화관광과 협약식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 했다.
이어, 유숙희(웰니스문화관광과)학과장은 시대적 흐름에 따라 건강한 여행을 창조하는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니스문화관광학과는 현장 체험활동을 중심으로 경쟁력 있는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양 기관 함께 참석한사람은 (사)한국인성문화진흥원 이주복 총괄대표와 두현희 지회장 서승미 사회관계망서비스(SNS)홍보위원장, 원광디지털대학교 김재현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복지TV중부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