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 황제 가수 권용욱, 팬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 마련
2023년 6월 11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가수 권용욱이 테마 공원 소리소빌리지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진 '희망 라이브' 공연을 개최합니다. 이번 공연은 희망을 주제로 한 권용욱의 음악적 이야기와 최근 발표된 곡들을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사리 카페촌, 현재 영업중인 두곳 중 한곳 열애 라이브 카페에서 정통적인 라이브 연출에 매진해왔으며. 이번 '희망 라이브'는 그 동안의 음악 이야기와 함께 명성과 특별한 만남을 위해 기획되었다.
공연은 6월 11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테마 공원 '소리소빌리지'에서 약 1시간 30분 동안 열릴 예정이다. 권용욱은 최근 발표한 '미운사람', '몹쓸사랑', '다시한번' 등의 곡들을 정통 라이브로 전할 것이며 이 곡들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권용욱은 음악을 통해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고자 하는 '희망 라이브'는 권용욱의 특별한 공연과 팬들과 소통을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일 것이다. 권용욱은 다양한 주제를 가득 채운 노래들을 관객.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희망 라이브'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권용욱의 공식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중부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