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라이프&컬쳐 페어 in 세종' 팡파르
- 세종시 최초 문화예술 융합 전시회 - 생활작품과 선물의 세계로 떠나는 가족여행
오는 9월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2019 라이프&컬쳐 페어 in 세종」을 “생활작품과 선물의 세계로 떠나는 가족여행”을 주제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세종시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문화예술 융합행사는 (주)케이디이티에스(대표 이태원)가 주관하고, 세종특별지치시(시장 이춘희)와 대단한시민연합(회장 이경)이 후원하며, 미디어 파트너로는 WBC복지TV중부방송이 참가한다.
행사분야는 ▲라이브페인팅 ▲테디베어 특별전 ▲목공문화체험 ▲가족참여행사 ▲각종 클래스 및 체험 등, 다양한 기획 전시가 동시에 개최 된다. 아울러, 올해는 충청권 시민단체인 “대단한시민연합”이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 행사를 통하여 관람객에게 흥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2019 라이프&컬쳐페어 in 세종」은 세종지역 작가들의 개인 작품뿐 아니라 충청지역 작가의 작품과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예정으로 전시회를 주관하는 ㈜케이디이티에스와 ㈜메쎄아시아는 참석하는 80여명 작가와 기업이 총 132부스 규모로 행사를 진행한다.
또,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과 라이브페인팅 퍼포먼스, 핸드메이드체험관 등이 개최되어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며, 행사기간동안 관람객을 대상으로 고가의 경품을 비롯하여 다양하고 푸짐한 무료경품행사를 통하여 관람객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개장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무료입장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lifeandcultur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