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영탁, 주현미등 근로자의날 기념, ‘슈퍼히어로’ 콘서트 출연

5월 1일 수요일 오후 4시30분 아산시 이순신 종합운동장

2024-04-29     신한국 기자

충청남도 버스 운송사업조합이 주최, 주관하는 근로자의날 기념 제1회 슈퍼히어로 콘서트가 51일 수요일 오후 430분부터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근로자의날을 맞이하여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충남세종지역본부(의장 고석희), 충남세종지역본부 천안지역지부(의장 김순태), 아산지역본부(의장 이창수), 전자노련

근로자의날

 

충남세종지역자동차노동조합(위원장 윤상신)과 충청남도버스운송사업조합(이사장 이준일)은 지난 3월 노·사 합의로 본 공연을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콘서트는 노···정이 한마음 한뜻 되는 한마당 잔치로 근로자와 사용자가 재미있고 즐겁게 즐기며 서로 의지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개최하였으며 국내 제일의 톱가수 영탁, 장민호, 진성, 주현미, 알리, , 정수라, 정동하, 김다현, 빈예서, 정미애, 소명, 아이돌 가수 미미로즈가 출연하고, 김병찬, 안소영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한다.

 

주최, 주관사 이준일 이사장은 이번 축제의 콘서트를 계기로 노·사간 불신을 대화와 화합의 장으로 발전시키겠다. 그리고 충청남도와 15개 시·군과 협력하여 서로 노···정 서로 신뢰와 상생하는 표본을 만들고 앞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라며 충남도민과 아산시민, 근로자들을 위해 입장권은 무료라고 말했다.